애플워치 7세대 사전예약이 종료되었지만, SE를 포함하여 최대 21% 할인 중에 있다.(추천 액세서리) 할인율과 재고유무는 계속 달라지고 있으니 아래에서 계속 확인해야 한다.

애플워치 7 & SE 할인 가격

 

관련글

애플워치 추천 액세서리

 

애플워치7 추천 액세서리 BEST - 밴드, 충전기, 충전독, 필름, 케이스

애플워치 7세대를 구매한다면 액세서리가 빠질 수 없다. 밴드, 충전기, 충전독, 필름, 케이스, 에어팟 등 추천 할인 아이템 BEST를자세하게 정리하였으니 아래 자세한 내용을 참조하면 된다. 애플

Apple Watch 7

아이폰14 출시일

 

아이폰14 출시일

아이폰14 출시일뿐만 아니라 디자인, 가격, 사양, 사전예약 등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카톡알림 또한 받아보실 수 있으니 이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iPhone 14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출시일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출시일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출시일이 2022년 9~11월로 예상되는 가운데, 11인치 4세대도 포함하는 M2 칩셋, 맥세이프, 미니 LED 등의 자세한 루머를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톡 알림 신청도 할 수 있다.

iPad Pro 6

M2 맥북에어 출시일

 

M2 맥북에어 출시일

M2 맥북에어 출시일은 2022년 중반이 될 것이며, 현재 M1 맥북에어보다 뛰어난 성능을 나타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고, 포트도 새롭게 출시된 맥북 프로와 비슷하게 구성될 것으로 보입니다.

M2 Macbook Air.co.kr

M2 맥북 프로 출시일

 

M2 맥북 프로 출시일

M2 맥북 프로 출시일은 2022년 3월 혹은 4월이 될 것으로 보이며, 2022년형 13인치 맥북 프로 디자인, 사양뿐만 아니라 사전예약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여기서 확인할 수 있다.

M2 Macbook Pro

목차

    애플워치 7세대 사전예약

    10월 8일 오후 9시

    애플 코리아는 지난 4일 월요일 저녁에 애플 공식 홈페이지(이하 애플 공홈)를 통하여 애플워치710월 8일(금) 오후 9시에 주문을 시작하여 일주일 뒤인 15일(금)에 전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우리나라도 1차 출시국에 합류한 것이다.

    쿠팡 상담사 공지 확인

    쿠팡 애플 공식 리셀러 페이지에 애플 워치 이미지가 7세대로 바뀌었고, 쿠팡 상담사를 통해 오늘 오후 9시부터 진행한다는 공지를 받았다는 아래 내용이 확인된 상태다.

    • Product : Apple Watch 7
    • Period : 10/8 21:00 ~ [로켓배송] 사전예약 애플워치 7

    쿠팡 사전예약 준비하기

    카톡 알림 신청하기

    오늘 21시 전에 쿠팡 사전예약 링크가 공개된다면, 카톡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아래 카톡 채널추가하여 9시 정각에 바로 결제할 수 있도록 준비하자!

    카톡 채널 추가 하기 👉 http://pf.kakao.com/_vZjxos 

     

    애플 사전예약 알리미

    애플 사전예약 알리미 : 아이폰13, 애플워치7, 아이패드 미니 6, M1X 맥북 프로, 맥미니

    pf.kakao.com

    모델 정하기

    사전예약이 시작하고 나서 고민하면 늦다!! 지금 빨리 결정해야 한다. 아직도 잘 못정하겠으면 아래 애플워치7 자주 묻는 질문 글 아래 "3. 모델 선택 관련 질문" 내용을 참조하면 도움이 될 것이다.

    모델 선택하기 👉 애플워치7 사전예약 질문

     

    애플워치7 사전예약 자주 묻는 질문 모음 Q&A

    애플워치 7세대 사전예약에 자주 묻는 질문을 Q&A 형식으로 정리하였다. 아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질문을 댓글로 달면 빠른 시간 안에 답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목차 사

    applewatch.ne.kr

    사전예약 연습하기

    사전예약이 시작하게 되면 당황해서 결제를 잘 못할 수 있다. 애플워치6 구매하는 절차를 익혀서 사전예약을 연습할 수 있다. (결제버튼만 누르고 생체 인증은 생략하자 ☞ 얼굴을 피하거나 지문 인식을 안하면 된다.)

    연습하기 👉 애플워치6 쿠팡 구매 방법

     

    애플워치 6세대 쿠팡에서 구매하는 방법

    애플워치 6세대 쿠팡에서 구매하는 방법을 간단하게 사진과 함께 첨부하였다. 먼저 옵션을 선택하고 결제버튼을 누르면 되는데, 페이스 아이디나 지문 등의 생체 인증을 등록해 놓으면 아주 빠

    applewatch.ne.kr

    오늘 9시 전후로 이 페이지 새로고침 하기

    그렇게 되지 않기를 바라겠지만, 만약 사전예약 전까지 쿠팡 사전예약 정보가 나오지 않을 수도 있다. 그렇다면, 9시 전후로 이 페이지를 새로고침을 계속 해보자! 가장 상단쿠팡 링크가 달릴 것이다.

    ※ 카톡 채널 정책상 밤 8:50 이후로는 메시지를 보낼 수 없기 때문에 이 방법이 최선이다. 단체톡방은 관리가 어려워 운영하지 않고 있다.

    액세서리 쇼핑하기

    애플워치7을 구매하게 되면, 밴드, 충전기, 충전독, 필름, 케이스, 에어팟 등의 액세서리를 구매해야 한다. 사전예약 시간 카운트다운이 되는 긴장감을 푸는 겸 쇼핑하면서 기다리자.

    확인하기 👉 애플워치7 액세서리

     

    애플워치7 추천 액세서리 BEST - 밴드, 충전기, 충전독, 필름, 케이스

    애플워치 7세대를 구매한다면 액세서리가 빠질 수 없다. 밴드, 충전기, 충전독, 필름, 케이스, 에어팟 등 추천 할인 아이템 BEST를자세하게 정리하였으니 아래 자세한 내용을 참조하면 된다. 목차

    applewatch.ne.kr

    사전예약에 실패한다면?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하기

    애플 공홈에서는 소위 '묻지마 환불'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제품이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수령한 날짜로부터 2주 내에 언제든지 쉽게 반품할 수 있다. 그러니 사전예약에 실패했으면, '보험'이다 생각하고 일단 주문을 하는 것이 안전하다.

    바로가기 👉 https://www.apple.com/kr/watch/

     

    Watch

    Apple Watch는 건강한 삶을 위한 궁극의 기기입니다. Apple Watch Series 6, Apple Watch SE 그리고 Apple Watch Series 3의 세 가지 모델로 제공됩니다.

    www.apple.com

    참고로 6세대의 경우 애플워치6와 SE 모델만 쿠팡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했고, 나이키와 에르메스는 애플 공홈에서만 사전예약을 할 수 있었다. 이번에도 그럴 확률이 있다.

    취소 물량 잡기

    취소 물량이 꽤 나온다. 계속 새로고침하면서 기다리면 취소물량을 잡을 수 있다. 자세한 방법을 포스팅하여 이곳에 링크될 예정이다.

    2차 사전예약 기다리기

    아이폰13의 경우 4~5차 까지 추가적인 사전예약이 진행되었다. 애플워치 사전예약도 그렇게 진행될 확률은 어느정도 있다. 관련 소식 나오면 역시 카톡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애플 공홈 vs 쿠팡

    둘 중 하나를 정하자!

    만약 둘 다 사전예약에 성공하였다면, 이제 둘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1. 정가지만 빨리 도착하는 애플워치
    2. 늦게 도착하지만 저렴한 애플워치

    남는 건 결국 돈

    애플 뉴스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듯이(왜 아직도 가격 공개를 안하고 있을까...) 애플워치7은 499,000원부터 시작한다. 만약 여기서 8%(아이폰13 할인율)만 할인이 되어도 39,920원을 남길 수 있다. 며칠만 기다리면 말이다.

    마무리 및 요약

    위 내용을 다시 요약하면 아래와 같다.

    1. 사전예약 기다리면서 연습하기
    2. 카톡 알림 신청해서 쿠팡 사전예약 기다리기
    3. 9시 전까지 카톡이 오지 않으면, 상단에 링크가 달릴 때까지 이 페이지를 뒤로가기 혹은 새로고침을 9시 전후로 반복한다.
    4. 쿠팡에서 카드할인 받고 구매하기
    5. 실패 시 바로 애플 공홈에서 사전예약하기
    6. 가장 빨리 도착하는 곳 vs 가장 저렴한 곳을 선택해서 하나는 반품하기

    하지만 베스트 시나리오는 오늘 저녁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성공하는 것이라 할 수 있겠다.

    관련글

    아이패드 미니 6 사전예약

     

    아이패드 미니6 출시일 가격 사전예약

    2021년 출시한 아이패드 미니6 출시일 가격 사전예약 등의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6세대의 디자인, 크게, 무게 등의 내용도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iPad mini 6

    아이패드 9세대 사전예약

     

    아이패드 9세대 출시일 가격 사전예약

    2021년에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패드 9세대 출시일뿐만 아니라 가격, 디자인, 사전예약 등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Pad 9

    에어팟 3세대 출시일

     

    에어팟 3세대 출시일 가격 사전예약

    에어팟 3세대 출시일 가격 사전예약과 관련된 정보를 여기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톡 알림도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Airpods 3

    M1X 맥북 프로 출시일

     

    M1X 맥북 프로 출시일 사전예약

    2021년 가을에 출시하는 M1X 맥북프로 출시일 가격 사전예약 디자인 램 용량 등의 루머를 여기에서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으며, 카톡 알림도 신청 가능합니다.

    Macbook Pro

    M1X 맥미니 출시일

     

    M1X 맥미니 출시일 가격 사전예약

    2021년에 출시하는 M1X 맥미니 출시일 가격 사전예약 등의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관련 정보를 카톡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Mac mini